다음marketing 전략,온라인(online)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레포트자료1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레포트자료1

다음marketing 전략,온라인(online)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2-07 10:55

본문




Download : 다음마케팅전략,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지난 14년간 사람과 사람, 사람과 세상을 연결하는 메일, 카페, 미디어 등의 새로운 서비스를 통해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공유와 소통을 이루어내며 변화하는 커뮤니케이션 세상의 Daum을 만들어 왔다. 서로 떨어져 있어도 네트워크상에서 하나로 연결되어 또 다른 모습들을 만들어 내는 모습을 그린 것으로 누리망 에 대한 Daum의 미래상을 반영하고 있따

2. Daum 연혁
1995 년 2월 다음 커뮤니케이션 설립
1997 년 5월 대한민국 최초 무료 웹메일 서비스 한메일넷 오픈
1999 년 5월 online 커뮤니티 `Daum 카페` 오픈
1999 년 7월 포털서비스 `Daum` 으로 재단장
1999 년 11월 코스닥 등록
2000 년 1월 Daum 검색 서비스 파이어볼 오픈
2000 년 3월 online 종합 쇼핑몰 다음쇼핑 오픈
2000 년 7월 Daum금융플라자 오픈
2000 년 8월 Daum.net 1일 1억 페이지뷰 돌파
2002 년 1월 미디어2.0 인수
2002년 4월 online 우표제 시행
2003년 1월 `미디어 Daum` 오픈
2003년 6월 LIG 손해보험과 online 자동차 보험 시장 진출, 다음다이렉트라인 설립
2003년 9월 Daum쇼핑 `d&shop`으로 브랜드 변경
2004년 3월 제주도 이전` 협약식 체결
2004년 7월 일본 시장 진출 (일본 통신망사업자 PoweredCom과 합작법인 TAON, www.taon.co.jp 을 설립)
2004년 7월 미국 라이코스 인수
2004년 8월 `다음 플래닛` 오픈
2004년 12월 누리망 전화업체 Skype와 책략적 제휴
2005년 2월 온켓 인수, 마켓 플레이스 사업 본격 진출
2005년 3월 CJ누리망 과 검색, 게임 책략적 제휴
2005년 6월 online 우표제 폐지
2005년 10월 이미지 기반 커뮤니티서비스 `파이` 오픈
2006년 2월 ‘다음 글로벌미디어센터’ 완공
2006년 3월 교보문고와 제휴, 도서 전문 검색 제공
2006년 4월 석종훈 다음미디어 부문 대표, 각자 대표이사 선입
2006년 5월 `커머스 부문` 분할
2006년 9월 쇼핑하

다음마케팅전략,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음마케팅전략,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다음마케팅전략,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다음마케팅전략 온라인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다음marketing 전략,온라인(online)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순서





설명


다음marketing 전략,온라인(online)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다.


,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1_.gif ,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2_.gif ,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3_.gif ,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4_.gif ,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5_.gif ,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6_.gif

Download : 다음마케팅전략,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84 )







목 차
Ⅰ. 서 론
1. Daum introduce
2. Daum 연혁
3. Daum 지배구조

Ⅱ. 본 론
1. Daum 사업 내역
2. Daum 서비스개발
- 검색, 모바일, 지도, 커뮤니티, 한메일, 미디어
3. 주요 수입원
4. 시장분석
1) 대차대조표
2) 손익계산서
3) 점유율, 접속률
4) 주요포털사와의 비교분석
5. SWOT 분석

Ⅲ. 결 론
1. 위기탈출 책략, 최근동향 ...


목 차
Ⅰ. 서 론
1. Daum introduce
2. Daum 연혁
3. Daum 지배구조

Ⅱ. 본 론
1. Daum 사업 내역
2. Daum 서비스개발
- 검색, 모바일, 지도, 커뮤니티, 한메일, 미디어
3. 주요 수입원
4. 시장분석
1) 대차대조표
2) 손익계산서
3) 점유율, 접속률
4) 주요포털사와의 비교분석
5. SWOT 분석

Ⅲ. 결 론
1. 위기탈출 책략, 최근동향


Ⅰ. 서론
1. Daum introduce
Daum은 즐거운 상상과 도전, 진보된 기술과 혁신을 바탕으로 세상의 즐거운 변화를 만들어가는 기업이다.

1) Daum의 의미
순수 우리말로 ‘어떤 order (차례) 의 뒤’라는 뜻으로 영어 ‘Next’에 해당하는 의미이다. 누리망 이라는 매체를 통해 차세대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선도해 나가겠다는 선도자로서의 미래 지향적 의지를 담고 있따 한문 다음(多音)은 다양할 다, 소리 음의 조합어로 개성 있고 다양한 소리를 조화롭게 내보내자는 의미도 가지고 있따

2) Daum 로고

`그림 1`
파란색 D 연두색 a 노란색 u 붉…(생략) 은색 m의 네 글자가 서로 맞물려 7가지 색깔로 나타난다.

레포트자료1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oba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obar.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