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마케팅전략(戰略)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레포트자료1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레포트자료1

GS건설,마케팅전략(戰略)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2-07 10:55

본문




Download : GS건설,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Download : GS건설,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23 )





GS건설,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_.gif GS건설,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_.gif GS건설,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_.gif GS건설,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_.gif GS건설,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_.gif GS건설,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_.gif



Xi eXtra Intelligent
Marketing Strategy
marketing6up
marketing6up
contents
目標(목표) 및 요약
GS건설 및 XI 소개
거시적미시적 환경분석
SWOT
STP
4P
정리 및 제안

2007-01-22
marketing6up
目標(목표) 및 요약
^1958년 국내 최초로 ‘종암아파트’가 건설
^1970년대~1990년대 중반 ‘기업명’, ‘기업명+지역명’
(현대아파트, 보라매 우성아파트등)
^1980년대 후반부터 아파트 공급과잉으로 경쟁이 심화
-` 소비자의 눈길을 끌기 위해 새롭고 차별적인 identity를 가진 브랜드네임을
만들기 스타트

최근에는 유비쿼터스 환경에 따른 ‘첨단’과 2005년부터 강하게 불기 스타트한 웰빙 트렌드에 따른 ‘친환경’이라는 두 가지 트렌드를 형성하고 있다.

아파트 시장의 변화와 브랜드화
2007-01-22
marketing6up
GS건설 및 자이(Xi)소개
1969년 락희개발(주)로 설립되어 1975년 럭키개발(주)로 상호를 변경
1977년 해외건설공사 면허를 취득하였으며, 1980년 건설부로부터 주택건설업체로 지정
1981년 주식을 상장하였고, 1995년 3월 LG건설(주)로 상호를 변경
1996년 ISO(국제표준화기구) 14001 환경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
1999년 LG엔지니어링(주)을 흡수합병
2005년 LG그룹에서 분가하여 지금의 GS건설

^주요 사업 : 토목건축전기공사해외건설부동산 임대업 등
^자체 기술연구소를 설립 첨단신기술신공법의 연구개발에 끊임없이 투자
^2006년 9월말 총 자산 4조 3346억원, 매출액 4조 161억원, 당기순이익 3조 578억원
^건축사업 매출 비중은 36%, 아파트를 비롯한 주택사업비중은 29%, 플랜트 매출 비중은 17%
GS건설
2007-01-22
marketing6up
GS건설 및 자이(Xi)소개
2002년 9월 기존의 …(drop) ‘LG빌리지’ 브랜드를 대체할 신규브랜드 자이(Xi)를 도입

자이(Xi)= extra intelligent (특별한 지성)
`앞선 사람들이 선택하는 고품격 아파트‘

Xi STYLE PURSUITS LOHAS. THAT`S THE PRECIOUS EXTRA INTELLIGENT

앞선 사람들 : 남다른 생각과 삶의 방식을 통해 사회를 이끌어가는 선구자이며, 자유로운
사고로 삶의 여유를 중시하는 사람
INTELLIGENT LIFE : LOHAS, ADVANCED, VALUE, STYLISH, RELATIONSHIP

^2005년 브랜드의 성공적 도입등에 힘입어 5조6000억원의 매출액을 기록, 업계 선두
^소비자가 뽑은 ‘퍼스트브랜드’ 대상과, 소비자 품질 만족도 지수 1위를 차지

자이(Xi)
2007-01-22
marketing6up
거시적, 미시적 환경분석
거시적 환경분석
- 사회문화적 환경
- 경쟁적 환경
- 법적, 경제적 환경
- 기술적 환경

미시적환경분석(3C)
- Company
- Customer
- Competitor

2007-01-22
marketing6up
거시적 환경분석
사회, 문화적 환경분석과 그에 따른 소비자 의식 및 구매형태 변화
2007-01-22
- 가구원 수의 감소, 독신가구 증가
- 소득수준의 향상, 고소득층 증가
- 여성의 취업증가, 사회적지위 상승
- 주5일제 실시
- 웰빙 열풍, 건강과 정신적 풍요로움 추구
- 환경에 대한 관심 증대, 친환경적 삶의 공간 추구
- 주거공간도 자기표현의 도구로 인식, 자기만족 추구
삶의 질적 차원의 향상 추구
- ‘주거’로서의 기능은 최소필요요건
- 교통, 입지등 전통적으로 아파트 구매에 가장 큰 영향을 주었던
요인들의 중요성 약해짐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GS건설,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GS건설,마케팅전략(戰略)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설명

GS건설,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GS건설,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GS건설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GS건설,마케팅전략(戰略)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다.

레포트자료1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oba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obar.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