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롯데리아,BBQ,마케팅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레포트자료3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레포트자료3

국제경영,롯데리아,BBQ,마케팅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2-07 10:55

본문




Download : 국제경영,롯데리아,BBQ,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제너시스 BBQ 분석
성장 & 해외 진출 전략(戰略)
제품개발

(제품개선, 신제품)
다각화

(타 사업분야 진출)
시장개발

(지리적 신시장,
인구통계학적 신시장)
시장 침투

(가격인하, 광고증대
유통망확대)
기존제품
신제품
기존

시장
새로운

시장
해외 진출 전략(戰略)
기업 성장 전략(戰略)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
진출 당시, 법적인 문제로 인하여
마스터 프랜차이즈 방식으로
베트남 시장 진출
브랜드와 운영시스템 같은 사업노하우 제공
제너시스 BBQ는 기존제품(치킨)으로 베트남이라는 새로운 시장개발을 하였다. 이는 2020년까지 기업의 성장 전략(戰略) 의 일환이다.국제경영,롯데리아,BBQ,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롯데리아,BBQ,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_.gif ,롯데리아,BBQ,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_.gif ,롯데리아,BBQ,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_.gif ,롯데리아,BBQ,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_.gif ,롯데리아,BBQ,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_.gif ,롯데리아,BBQ,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_.gif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국제 경영 발표
제너시스 BBQ 사례(instance)를 중심으로

목 차
기업紹介(소개)
환경분석
5 Forces Analysis
BBQ기업 분석
경쟁기업 분석(롯데리아)
성과 및 성공 요인 분석
SWOT Analysis
기업紹介(소개)
Genesis BBQ

-대표이사 윤홍근
설립일 : 1995년 9월 1일
본사 :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
경영 이념
가맹점이 살아야 본사가 산다

재무상태
-연매출액 1,547억원(2009년기준)

보유브랜드
-BBQ, BHC, 닭익는 마을 등 13개

해외진출present condition
-중국(China), 스페인, 베트남 등 총
15개국
연혁 및 present condition
2009년해외 가맹점 수 351개
2020년 120개국 진출, 5만개 가맹점수
Genesis BBQ Goal
기업紹介(소개)
소비력이 강한 중상층
지속적인 증가 추세
소비규모의 지속적 성장을 이끔!
베트남 거시 환경 분석
중산층의 확대
베트남 거시환경 분석
소득 편차
베트남 도시 인구 지속적 증가 추세
호치민 1인당 GDP $2500, 하노이 $1850
주요도시와 전국average(평균)과 3.5배 차이
베트남 미시 환경 분석
프랜차이즈 산업 성장
베트남 프랜차이즈 산업은 연average(평균) 30%이상 급성장, 국민소득(약 $1000) 비교 시 상당히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음(통상적 $3000~$4000 에서 시장형성)
베트남 미시 환경 분석
소비자 특성 및 전망
베트남인 88% 베트남 푸드선호
베트남인 12%만 서양 푸드선호
철저한 메뉴 현지화 필요
소비자 가처분 소득 증가로
따른 패스트 음식 문화 확산
패스트 푸드=현대고급음식문화
젊은 소비계층에게 색다른 문화체험의 공간과 만남의 장소로 활용되는 추세
베트남 외식 시장은 매력적이다!!
많은 외국 프랜차이즈 회사 투자 계획중
베트남 미시 환경 분석
5 Forces Model
구매자 교섭력
(낮음)
대채제 위협
(낮음)
산업 …(생략) 내 경쟁자
(낮음)
공급자 교섭력
(높음)
잠재 진입 상황
(높음)
마이클 포터의 5 Force Model을 통한 미시 환경 분석은 제너시스 BBQ에게
베트남 시장은 매우 매력적으로 나타나있다아 하지만 향후 잠재 진입 상황이
높아 SWOT분석을 통한 전략(戰略) 제시가 필요하다.
집중화 전략(戰略)
원가우위 전략(戰略)
차별화 전략(戰略)
광범 집중
저원가 차별화
경쟁우의
시장

영역
제너시스 BBQ 분석
경쟁 전략(戰略)
제너시스 BBQ의 베트남 시장에서 경쟁전략(戰略) = 차별화 집중 전략(戰略)
높은 제품 차별화와 하노이, 호치민 주요 대 도시에 집중
40대
중산층
저소득층
고소득층
30대
20대
10대
기혼
미혼
제너시스 BBQ 분석
Segmentation
제너시스 BBQ 분석
Targeting
제너시스 BBQ는 700만 동 이상의 중상. 고소득 층,
20대 30대 가족 단위 고객을 주요 타겟 층으로 공략하고 있음
제너시스 BBQ 분석
Positioning
제너시스 BBQ의 포지셔닝

-높은 제품 차별화 & 가격
(경쟁업체 대비
제품 가격이 높음)
제너시스 BBQ 분석
4P -Product
BBQ VIETNAM MENU
후라이드치킨
주류&음료


순서
국제경영,롯데리아,BBQ,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국제경영,롯데리아,BBQ,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국제경영 롯데리아 BBQ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국제경영,롯데리아,BBQ,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60 )


국제경영,롯데리아,BBQ,마케팅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국제경영,롯데리아,BBQ,마케팅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다.

레포트자료3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oba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obar.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