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s First Fruit Brand DAF Project > 솔루션자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솔루션자료

Koreas First Fruit Brand DAF Project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2-07 10:55

본문




Download : 국내최초의 과일브랜드 DAF 사업계획서.ppt




는 농부와 소비자가 모두 Win-Win 할 수 있도록 유통합리화를 선도하는 기업입니다. 는 농부와 소비자가 모두 Win-Win 할 수 있도록 유통합리화를 선도하는 기업입니다.
경영 이념
*
다프는 과일의 표준화, 규격화, 단품화를 통하여
농산물의 유통합리화를 구축하고 과일 전문 PACKER로서
전국의 생산자 단체를 규합하고, 영농조합법인 설립 및
물류센터 운영 등을 통한 과일 전문 판매대행을
함으로써 세계적인 과일 브랜드인 델몬트, 썬키스트
등과 같은 국내 최초의 과일 브랜드를 만든다. 는 On-Line과 Off-Line의 유기적인 결합을 통해누리망 ...

*
국내최초의 과일브랜드
주식회사 다프
www.daf.co.kr
*
전세계적으로 전자직거래가 새로운 유통형태로 급부상하고 있으나 우리 농가는 생산규모가 영세하여 독자적으로 참여가 불가능
생산자에게 정보통신에 대한 인식을 제고시켜향후 전자상거래 참여유도
소비자에게는 믿을 수 있는 농산물을 싼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 제공 (과일의 브랜드화)
기업의 이윤과 함께 환경 친화적 문화 창출과 공익성을 추구
사업추진 배경
*
비전
는 보지않고도 믿을 수 있는 신뢰 있는 과일브랜드를 만드는 기업입니다. 는 농산물 표준화작업을 통해서 농산물 전자상거래를 실현하는 기업입니다.
2) 과일원물 판매매장 운영계획
Concept
*
현 과일 매장의 상황
단순하고 불결한 진열형태
영세한 경영구조로 전근대적인 운영
새벽에 직접 상품구입
부적절한 상품발주로 과다 재고 발생
대형할인점 출현으로 경쟁력 상실
*
변화된 과일 매장의 모습
청결한 이미지로 젊은층 고객 확보
공동 마케팅 홍보로 인한 합리적인 운영
최상의 상품 확보로 안정된 판매
적절한 발주로 인한 재고 감소
대형할인점 청과코너와 대등한 경쟁
기존의 과일가게
변화된 과일가게
?
*
3) 과일 Cafe 운영계획
Concept
신세대형 Fruit Cafe
모든 계층이 즐 길 수 있는 새로운 문화공간
신세대의 기호에 맞는 다양한 과일 음료 상품
높은 부가가치 상품 개발로 높은 매출 증대
*
경영目標(목표) 한국의 Starbucks =] 10년 내 500개점 달성 - 고급 외식문화의 대중화 선도 (맛과 서비스는 고급화, 가격은 대중화, 가치문화 공간 창출)
기본컨셉 - 신선하고 맛있고 건강에 유익한 메뉴를 제공 - 만남의 공간 창출 및 현대인들의 안식처 제공 - 고객들에게 즐거움 및


Download : 국내최초의 과일브랜드 DAF 사업계획서.ppt( 43 )




사업계획/기타


Koreas First Fruit Brand DAF Project





과일브랜드 DAF 사업계획서_ppt_01_.gif 과일브랜드 DAF 사업계획서_ppt_02_.gif 과일브랜드 DAF 사업계획서_ppt_03_.gif 과일브랜드 DAF 사업계획서_ppt_04_.gif 과일브랜드 DAF 사업계획서_ppt_05_.gif 과일브랜드 DAF 사업계획서_ppt_06_.gif



국내최초의 과일브랜드 DAF 사업계획서

순서

국내최초의 과일브랜드 DAF 사업계획서 , 국내최초의 과일브랜드 DAF 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 국내최초 과일브랜드 DAF 사업계획서

다. 는 On-Line과 Off-Line의 유기적인 결합을 통해누리망 세상을 준비하는 기업입니다.국내최초,과일브랜드,DAF,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설명

www.daf.co.kr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945-8 Tel. 02-501-5367 / Fax. 02-501-5368 www.daf.co.kr 국내최초의 과일브랜드 주식회사 다프 www.daf.co.kr 전세계적으로 전자직거래가 새로운 유통형태로 급부상하고 있으나 우리 농가는 생산규모가 영세하여 독자적으로 참여가 불가능 생산자에게 정보통신에 대한 인식을 제고시켜향후 전자상거래 참여유도 소비자에게는 믿을 수 있는 농산물을 싼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 제공 (과일의 브랜드화) 기업의 이윤과 함께 환경 친화적 문화 창출과 공익성을 추구 사업추진 배경 비전 는 보지않고도 믿을 수 있는 신뢰 있는 과일브랜드를 만드는 기업입니다.
*
누리망 을 통해 농산물의 직거래를
유도 확대하여 생산자로 하여금 제값을
받게 하고 소비자에게는 안전하고
값싼 농산물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유통합리화를 통한 기업의 이윤을
창출하고자 한다.
1) 농산 물류 사업 계획
Concept
*
생산자단체
경남 5
경북 7
전남 5
전북 5
충남 5
충북 5
경기 3
제주 5
전국도매상
전국소매점
전국할인점
전국백화점
전국SM업체
전국 소비자
해외수출사업
쇼핑몰사업
PACKER
영농조합법인
산지 구축 및 유통(판매대행) 계획
*
다프 서울 지사
다…(drop) 프 부산 본사
다프 부산물류센터
군위농협물류센터
(물류 및 팩킹 대행)
중부농축산물류센터
(물류 및 팩킹 대행)
광주농협물류센터
(물류 및 팩킹 대행)
Packing House 계획
다프 평택 물류센터
(2001년 7월)
*
영동곶감생산유통영농조합
제주서귀포감귤농업협동조합
동읍영동조합법인
광양감영농조합법인
광양청매실농원
동읍농협봉강지소
밀양산내농협
평택평성작목회
성환한울타리작목회
김천개령농협
상주모동정양작목회
산지 생산자와 업무제휴 상황
*
다프의 산지 네트워크를 통하여 수집되고, 포장된
과일 원물을 독립된 매장에서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
함으로써 산지 직거래를 실현하고, 소비자가 신뢰하고
구매할 수 있는 제반환경을 조성함으로써
과일브랜드의 이미지를 제고시킨다.

솔루션자료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oba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obar.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