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냉장고마케팅事例,딤체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2-07 10:55관련링크
본문
Download : 김치냉장고마케팅사례,딤체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현대백화점도 이달 1~22일 매출이 68% 늘었다.
신세…(생략) 계백화점은 9월1일~1월22일 96.1% 급증했고
전자전문점 하이마트에서도 같은 기간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30%가량 높았다.
http://cafe.naver.com/kujypark.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301
2009.10.27 뉴스
김치냉장고 시장에서의 성공이 시장 확대의 포인트
. 시장분석
3C분석`자사분석`
-2006년 5월 한라 웰스텍(주)과 중국 하이신 그룹 제휴 계약 체결
한라그룹 그룹사인 한라 웰스텍(주)이 생활 개전을 모토
로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 `한라 하이센스`가전브랜드
다솜 `애틋한 사랑` + 채`큰`
. 시장분석
`김치의 고어(옛 말)`
1995년 김치냉장고로는 세계 최초로
위니아에서 개발
3C분석`경쟁사분석`
`고급스럽고(Deluxe) 지적이며(Intelligent) 최적이고
(Optimum) 조용한(Silent) 냉장고`라는 의미`
1984년 최초로 김치전용 보관 냉장고 개발,
1993년 1월 한국형 김장독 개발
. 시장분석
3C분석`경쟁사분석`
`High-class를 뜻하는 독일어 표현`
2001년 감각이 젊은 당신을 위해 탄생한
프리미엄 생활가전 통합 브랜드
`최고, 정상을 의미하는 독일어 `Zipfel’
에서 따온 말`
1997년 국내 최초 프리미엄 양문형 냉장고 출시,
레포트/경영경제
김치냉장고마케팅사례,딤체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김치냉장고마케팅사례,딤체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김치냉장고마케팅사례 딤체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김치냉장고마케팅사례,딤체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김치냉장고마케팅사례,딤체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97 )
김치냉장고마케팅事例,딤체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김치냉장고마케팅事例,딤체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설명
순서
다. Renaming
Contents
.프로젝트 배경 및 목표(goal)
.시장분석
-3C분석
-SWOT
.브랜드 네이밍 strategy
-타겟 분석
-포지셔닝 맵
-컨셉
-키워드
-네이밍방향
-후보안
.최종안
.프로젝트 배경 및 목표(goal)
.프로젝트 배경 및 목표(goal)
작년을 기준으로 김치냉장고
보급률은 80%에 육박하고 있으며
시장규모 1조원 꾸준한 성장세!
http://www.ebuzz.co.kr/content/buzz_view.htmluid=79352
2009/3/30 뉴스
http://news.danawa.com/News_List_View.phpnModeC=3&nSeq=1570362&sMode=news&nBoardSeq=60
2009.11.05 뉴스
4분기 들어 하이마트가 집계한
10월 김치냉장고 판매량은 전년대비 30% 증가
올 김치냉장고 시장 규모가 지난해(110만대)보다
늘어난 120만 대 가량일 것으로 예상
.프로젝트 ...
Renaming
Contents
.프로젝트 배경 및 목표(goal)
.시장분석
-3C분석
-SWOT
.브랜드 네이밍 strategy
-타겟 분석
-포지셔닝 맵
-컨셉
-키워드
-네이밍방향
-후보안
.최종안
.프로젝트 배경 및 목표(goal)
.프로젝트 배경 및 목표(goal)
작년을 기준으로 김치냉장고
보급률은 80%에 육박하고 있으며
시장규모 1조원 꾸준한 성장세!
http://www.ebuzz.co.kr/content/buzz_view.htmluid=79352
2009/3/30 뉴스
http://news.danawa.com/News_List_View.phpnModeC=3&nSeq=1570362&sMode=news&nBoardSeq=60
2009.11.05 뉴스
4분기 들어 하이마트가 집계한
10월 김치냉장고 판매량은 전년대비 30% 증가
올 김치냉장고 시장 규모가 지난해(110만대)보다
늘어난 120만 대 가량일 것으로 예상
.프로젝트 배경 및 목표(goal)
김치냉장고 시장 성장에도 불구하고
마케팅,네임의 차별성 부족으로 인해
소비자들에게 인지도 부족
定義(정이)-네임의 차별성을 두어 인지도 상승을 시킬수있는 리네이밍 필요
목표(goal)-네임의 차별성으로 마케팅,인지도상승 김치냉장고
3위권 브랜드 달성
. 시장분석
. 시장분석
김치냉장고 매출이 호조인 것은 국내에 본격 선보인지 10년이 지나
신제품으로 바꾸려는 사람들이 많은데다,그 동안 경기침체로
구매를 미뤘던 대기수요까지 최근 소비심리 회복 속에 가세했기
때문에 수요가 늘면서 매출이 급증 하고 있다아
10월25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이 올해 김치냉장고 판매를 처음 한
지날 달 말부터 10월22일까지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63.2% 증가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