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신라면,해외진출,중국시장,일본시장진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실험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실험결과

농심,신라면,해외진출,중국시장,일본시장진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2-07 10:55

본문




Download : 농심,신라면,해외진출,중국시장,일본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docx




88서울 올림픽 라면 공식공급업체로 선정된 것을 계기로 한국 라면이 국제적인 상품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였다.




,신라면,해외진출,중국시장,일본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docx_01_.gif ,신라면,해외진출,중국시장,일본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docx_02_.gif ,신라면,해외진출,중국시장,일본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docx_03_.gif ,신라면,해외진출,중국시장,일본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docx_04_.gif ,신라면,해외진출,중국시장,일본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docx_05_.gif ,신라면,해외진출,중국시장,일본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docx_06_.gif

농심,신라면,해외진출,중국시장,일본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CONTENTS

Ⅰ. 농심 & 신라면
1. 선정동기
2. 기업introduce
3. 신라면 introduce

Ⅱ. 신라면의 해외진출
1. 해외진출동기
2. 국내시장 現況(현황)
3. 해외 진출現況(현황)
4. 농심 신라면의 China시장 진출
(1) China 라면시장 분석
(2) China 라면시장의 특징
(3) 농심의 China진출 과정
(4) 농심의 China시장 마케팅 책략 (4p)
(5) China시장 내 경쟁사 분석
5. 농심 신라면의 일본시장 진출
(1) 일본 시장 진입 방식
(2) 농심의 일본 유통시장 진출
(3) 농심의 일본시장 마케팅 책략 (4P 요약 분석)
(4) 일본시장 내 경쟁사 분석

Ⅲ. 커뮤니케이션책략 분석
1. 한중일 문화척도 비교
2. 표준화 책략
(1) 바둑대회
(2) 광고컨셉의 동일함
3. 현지화 책략
(1) 시식행사 (조리법)
(2) BTL
(3) 팬미팅
(4) 홈페이지
4. Glocalization : TV 광고

Ⅳ. 커뮤니케이션 확대 방...

CONTENTS

Ⅰ. 농심 & 신라면
1. 선정동기
2. 기업introduce
3. 신라면 introduce

Ⅱ. 신라면의 해외진출
1. 해외진출동기
2. 국내시장 現況(현황)
3. 해외 진출現況(현황)
4. 농심 신라면의 China시장 진출
(1) China 라면시장 분석
(2) China 라면시장의 특징
(3) 농심의 China진출 과정
(4) 농심의 China시장 마케팅 책략 (4p)
(5) China시장 내 경쟁사 분석
5. 농심 신라면의 일본시장 진출
(1) 일본 시장 진입 방식
(2) 농심의 일본 유통시장 진출
(3) 농심의 일본시장 마케팅 책략 (4P 요약 분석)
(4) 일본시장 내 경쟁사 분석

Ⅲ. 커뮤니케이션책략 분석
1. 한중일 문화척도 비교
2. 표준화 책략
(1) 바둑대회
(2) 광고컨셉의 동일함
3. 현지화 책략
(1) 시식행사 (조리법)
(2) BTL
(3) 팬미팅
(4) 홈페이지
4. Glocalization : TV 광고

Ⅳ. 커뮤니케이션 확대 方案 제시
1. 신라면배 일반인 바둑대회 실시
2. 신라면 사랑나눔 콘서트 각국 개최
3. 신라면 배 매운음식 빨리먹기대회 개최
Ⅰ. 농심 & 신라면

선정동기
“이 맛이 사나이를 울리는구나.”라는 광고 카피와 함께 특유의 매운맛을 강조해 온 농심 신라면은 1986년 개발된 이래 한국의 라면 산업을 이끌어 왔고 한국의 대표브랜드로 자리 잡아 왔다.

기업introduce
1965 년 9월 18일 신춘호 회장이 라면사업의 뜻을 세우고 창립한 롯데공업(주)는 라면업계에 후발주자로 출범과 함께 연구개발 부서를 발족하여 처음부터 100% 자체 개발 제품으로 시장에 도전하였다. 한인시장에서의 초기의 성공적인 진출에 힘입어서 히스패닉시장을 공략하였고 또한 미국 내 현지 마케팅 및 현지 공장건설로 전까지 자리 잡고 있던 일본라면의 시…(skip) 장을 단숨에 공략하는데 성공하였다.
(주)농심은 1965년 설립 이후 불과 40여년 만에 국내 식품 업계 부동의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국내 6개의 첨단 공장과 부설 연구소를 비롯, China에 3개의 공장, 그리고 2005년에 새로 설립한 미주지역 최초의 현지 공장을 기반으로, 세계 주요 도시에 판매거점을 확보함으로써 세계 80여 개국에 우리의 맛과 브랜드를 심어 나가고 있따
신라면이 China시장과 일본시장에서 성공 할 수 있었던 이유와 성공적인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책략에 대해 분석해 보고자 한다.
농심의 세계화는 사업의 일환의 글로벌화의 추진되고 있으며 한국의 맛을 세계화한다는 가치이래 수출, 현지화, 상사기능화라는 세 방향으로 추진되고 있따 수출 측면에서는 농심 브랜드의 라면과 스낵을 중심으로 80여 개 국가에 수출하고 장기적인 안목으로 주변국가의 식 문화를 연구하여 그 결과, 우리의 맛을 해외에 접목시키는
순서


농심,신라면,해외진출,중국시장,일본시장진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농심,신라면,해외진출,중국시장,일본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농심,신라면,해외진출,중국시장,일본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농심 신라면 해외진출 중국시장 일본시장진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농심,신라면,해외진출,중국시장,일본시장진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Download : 농심,신라면,해외진출,중국시장,일본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docx( 93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1978 년 (주) 농심으로 사명을 변경하며, 생산체제의 확대와 품질의 고급화를 본격 추진하였고, 1986 년 라면업계 최고의 대작 辛라면을 출시하여, 1989년 58%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였다.
농심은 “Do Dream World Best” 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고객과 함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글로벌 식품기업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있따 이 슬로건에 담긴 의미처럼 농심은 창의적인 기술과 마케팅응로 파워브랜드를 창조, 육성하고 생명과 문화를 중시하는 한국 전통 식문화를 바탕으로 건강과 행복을 추구한다. 그러나 국내 라면시장의 포화와 날로 극심해지는 경쟁으로 인해 해외 라면시장 쪽으로 눈을 돌리게 된 농심은 해외 생산체계를 갖춘 첫 번째 시장으로 China을 선택했다. 이것은 시장성과 성장성, 비용 요인을 두루 고려한 선택으로, 농심은 China시장에서 과거 5년간 연평균(average) 매출액 40.5%에 달하는 성장세를 기록하며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하였다.1970년대 중반 무렵 라면시장 점유율 35% 대를 기록하였고, 매출은 약 2억에서 200억으로 비약하였다.
그 다음으로 진출한 시장은 미국이다.

실험결과 목록

Total 14,913건 1 페이지
실험결과 목록
번호 제목 날짜
14913 국제경영,costco,코스트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 12-07
14912 국민은행,기업분석,성공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 12-07
14911 A Study on the Schematic Design for High-School Education 12-07
14910 [자연과학]물리학 및 실험 - 마찰계수 측정 결과 12-07
열람중 농심,신라면,해외진출,중국시장,일본시장진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 12-07
14908 [an introduction to politics] realism, liberalism and radica… 12-07
14907 이중관 열교환기 특성(特性)실험 12-07
14906 [간호] 성인Nursing 총론 요약본 12-07
14905 남성화장품시장,화장품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 12-07
14904 낙태의 實態와 요인 및 문제점(問題點)과 대안 고찰,낙태,낙태의요인,낙태의문제점(問題點),낙태대안점,낙태實態… 12-07
14903 김치냉장고마케팅事例,딤체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 12-07
14902 [독후감,感想文][기행 感想文] 경복궁을 다녀와서 12-07
14901 LED용어요약 12-07
14900 현대자동차 기업분석 SWOT 12-07
14899 [★우수레포트★][환경보호] 사막화의 개념(槪念), 사막화의 원인, 사막화의 영향과 피해, 사막화에 대한 세… 12-07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oba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obar.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