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ing Expectations and Learning Groups of Teachers > 서식자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서식자료

Learning Expectations and Learning Groups of Teachers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2-07 10:55

본문




Download : 교사의 학습 기대효과와 학습집단.hwp




지도자는 집단의 활동과 생활성에 막중한 영향을 미치므로 교사의 지도성을 연구,분석해 볼 필요는 충분한 것이다.


1.교사의 학습기대., 1.1교사의 기대와 학습풍토., 2.교사기대의 사회심리학적 근거, 2.1자기충족예언., 2.2교사기대의 근거, 2.3기대의 전달 방식., 3.교사의 기대효과와 지향점., 3.1 교사의 학습기대 효과., 3.2교사기대의 지향점., 4.교사기대와 학교 학습풍토의 개선., 5.학습집단 구성과 효과., 5.1 학습집단의 형태., 5.2학습집단과 학업성취., 5.3 학습집단 구성의 방법., 6.결론, , , , , , , , , , , , , , , , , , , , , , , , FileSize : 38K , [교육학] 교사의 학습 기대효과와 학습집단 사범교육레포트 , 학습기대 학습풍토 학습진단
순서



레포트/사범교육

Download : 교사의 학습 기대효과와 학습집단.hwp( 26 )





Learning Expectations and Learning Groups of Teachers



학습기대,학습풍토,학습진단,사범교육,레포트
다. 학습 기대효과와 학습집단_hwp_01_.gif 학습 기대효과와 학습집단_hwp_02_.gif 학습 기대효과와 학습집단_hwp_03_.gif 학습 기대효과와 학습집단_hwp_04_.gif 학습 기대효과와 학습집단_hwp_05_.gif 학습 기대효과와 학습집단_hwp_06_.gif

1.교사의 학습기대., 1.1교사의 기대와 학습풍토., 2.교사기대의 사회심리학적 근거, 2.1자기충족예언., 2.2교사기대의 근거, 2.3기대의 전달 방식., 3.교사의 기대결과 와 지향점., 3.1 교사의 학습기대 결과 ., 3.2교사기대의 지향점., 4.교사기대와 학교 학습풍토의 개선., 5.학습집단 구성과 결과 ., 5.1 학습집단의 형태., 5.2학습집단과 학업성취., 5.3 학습집단 구성의 방법., 6.결론, , , , , , , , , , , , , , , , , , , , , , , , 파일크기 : 38K



설명



1.교사의 학습기대.
1.1교사의 기대와 학습풍토.
2.교사기대의 사회심리학적 근거
2.1자기충족예언.
2.2교사기대의 근거
2.3기대의 전달 방식.
3.교사의 기대效果(효과)와 지향점.
3.1 교사의 학습기대 效果(효과).
3.2교사기대의 지향점.
4.교사기대와 학교 학습풍토의 개선.
5.학습집단 구성과 效果(효과).
5.1 학습집단의 형태.
5.2학습집단과 학업성취.
5.3 학습집단 구성의 방법.
6.결론
























6.결론 학생들의 학교생활은 학급을 단위로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에 학급은 학생들의 생활의 장이며 거의 모든 활동이 학급에서 이루어진다고 볼 수 있따 그리고 이 학급은 한 사람의 교사와 많은 학생들로 구성되어 있는 하나의 사회집단으로서, 교사는 성숙자로서 아동을 교사의 가치관에 따라 지도 교육해야 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즉 지도자로서의 교사의 역할이 있게 되는 것이다. 따라서 본 연구는 교사의 지도성 유형과…(생략) 학생들이 자각하고 있는 교사의 지도성 유형과 학생들이 자각하고 있는 학급풍토와의 관계를 밝혀 봄으로써 바람직한 교사의 지도성 유형과 학생들이 학교생활을 더욱 충실히 해 나갈 수 있는 학급풍토를 조망해 보고자 다음과 같은 목적을 정하였다.

서식자료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oba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obar.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