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서비스,마케팅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서식자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서식자료

G마켓,서비스,마케팅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2-07 10:55

본문




Download : G마켓,서비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G마켓,서비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_.gif G마켓,서비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_.gif G마켓,서비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_.gif G마켓,서비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_.gif G마켓,서비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_.gif G마켓,서비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_.gif


G마켓,서비스,마케팅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Download : G마켓,서비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82 )






설명
G마켓,서비스,마케팅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G마켓,서비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G market 사례(instance) 발표
서비스marketing
G market
SWOT 분석
STP 분석
7P 분석
기업 紹介(소개)
성과 지표
경영 이념
기업 연혁
선정 동기
問題點
발전 방향
선정 동기
Why
G
market
현재 급성장 추세
높은 미래 성장 가능성
기업 紹介(소개)
구스닥
구매자
판매자
G마켓
2004년 변화
Platform 제공
유 무형의 상품/서비스
고객
2000. 03 `BM특허국내 출원(다대다 쌍방향 경매방식에 의한 통신상품거래소)
2000. 04 (주) 구스닥 법인 설립
2000. 05 구스닥 상품거래소 오픈(www.goodsdaq.co.kr)
2000. 05 (주) 인터파크 구스닥으로 사명 변경
2000. 05 Goodsdaq Inc. 설립(미국 현지법인)
2001. 10 구영배 대표이사 신임 취임
2003. 01 회원제 전용 ec플랫폼(제로마진클럽) 오픈
2003. 06 판매자 독립 ec플랫폼(미니샵)...

G market 사례(instance) 발표
서비스marketing
G market
SWOT 분석
STP 분석
7P 분석
기업 紹介(소개)
성과 지표
경영 이념
기업 연혁
선정 동기
問題點
발전 방향
선정 동기
Why
G
market
현재 급성장 추세
높은 미래 성장 가능성
기업 紹介(소개)
구스닥
구매자
판매자
G마켓
2004년 변화
Platform 제공
유 무형의 상품/서비스
고객
2000. 03 `BM특허국내 출원(다대다 쌍방향 경매방식에 의한 통신상품거래소)
2000. 04 (주) 구스닥 법인 설립
2000. 05 구스닥 상품거래소 오픈(www.goodsdaq.co.kr)
2000. 05 (주) 인터파크 구스닥으로 사명 변경
2000. 05 Goodsdaq Inc. 설립(미국 현지법인)
2001. 10 구영배 대표이사 신임 취임
2003. 01 회원제 전용 ec플랫폼(제로마진클럽) 오픈
2003. 06 판매자 독립 ec플랫폼(미니샵) 오픈
2003. 10 추첨식 경매 ec플랫폼(행운경매) 오픈
2004. 03 (주) 인터파크 지마켓으로 사명 변경
2005. 03 해외배송 서비스 오픈
2005. 07 첫 스타 샵 인 이효리 샵을 시작으로 한 스타 샵 오픈
2005. 09 업계 최초로 RSS를 통한 G마켓 쇼핑 컨텐츠 제공 서비스 시작
2006. 04 업계최초 상담/직거래 시장 오픈
2006. 06 전자상거래 업계 최초 미국 나스닥 직상장
2006. 06 미국 야후! G마켓 지분 strategy적 투자
2006. 07 글로벌 쇼핑 오픈
2007. 04 개인정보보호우수사이트 ePRIVACY 인증
기업 연혁
경영 이념
4G 이념
이 세상의 모든 거래가
가장 경제적, 효율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는
e-market 플랫폼을 개발하여 모든 사람들에게 제공

성과 지표
성과 지표
성과 지표
기업 紹介(소개) Ad.
SWOT 분석
S
W
O
T
SWOT 분석
S
고객 …(drop) 유인책 및 단골 고객 확보
다대다 쌍방향 상품 중개 방식
경쟁사에 비해 저렴한 수수료, 무료 등록비
테마샵의 차별화
추첨식 경매의 형태
튼튼한 기반
SWOT 분석
S
고객 유인책 및 단골 고객 확보
다대다 쌍방향 상품 중개 방식
경쟁사에 비해 저렴한 수수료, 무료 등록비
테마샵의 차별화
추첨식 경매의 형태
튼튼한 기반
고객 유인책 및 단골 고객 확보
SWOT 분석
S
고객 유인책 및 단골 고객 확보
다대다 쌍방향 상품 중개 방식
경쟁사에 비해 저렴한 수수료, 무료 등록비
테마샵의 차별화
추첨식 경매의 형태
튼튼한 기반
다대다 쌍방향 중개 방식
흥정하기
SWOT 분석
S
고객 유인책 및 단골 고객 확보
다대다 쌍방향 상품 중개 방식
경쟁사에 비해 저렴한 수수료, 무료 등록비
테마샵의 차별화
추첨식 경매의 형태
튼튼한 기반
테마샵의 차별화
SWOT 분석
S
고객 유인책 및 단골 고객 확보
다대다 쌍방향 상품 중개 방식
경쟁사에 비해 저렴한 수수료, 무료 등록비
낙찰(판매) 수수료
등록 수수료
부가 수수료
O
X
X
O
O
O
Auction
Gmarket
경쟁사에 비해 저렴한 수수료, 무료 등록비
SWOT 분석
S
고객 유인책 및 단골 고객 확보
다대다 쌍방향 상품 중개 방식
경쟁사에 비해 저렴한 수수료, 무료 등록비
테마샵의 차별화
추첨식 경매의 형태
튼튼한 기반
추첨식 경매의 형태
다양한 경매 방식 시스템
W
SWOT 분석
개인 간 거래로 인한 위험성
불안한 Brand Value
저렴한 market place라는 인식
부실한 검색 기능 및 사용자 인터페이스 등의 IT문제
물품 판매당 낮은 수익성
W
SWOT 분석
개인 간 거래로 인한 위험성
불안한 Brand Value
저렴한 market place라는 인식
부실한 검색 기능 및 사용자 인터페이스 등의 IT문제
물품 판매당 낮은 수익성
부실한 검색 기능 및 사용자






G마켓,서비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G마켓,서비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G마켓 서비스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서식자료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oba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obar.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